그래서 비수기 시즌에 가는게 오히려 가격적인 면에서는 훨씬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국 날씨로 겨울에는 여행하시는 편하지만 사람이 몰리기 때문에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단! 어느가라오케가 read more 좋은지 모르겠다 하시면 룸갯수가 많은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이얘긴 오해의 소지가 있어 여기서 그만 ㅎㅎ 암튼 열심히 사시는 가라오케 실장님들한테 연락하시면 고객님을 단골 만들려고 없던 애들도 잡아올테니까 말이죠 ㅎㅎ
마약류 척결을 위해 집중 단속중이고 그에 의심되는곳들이 가라오케이므로 단속이 많습니다.
오딧세이는 원래 점장(매니져?)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골프 패키지 I 황제투어 I 가라오케 I 호텔 숙박 직접 체험해본 생생리얼 후기 블로그
마담들의 마담이라고 불리는 왕마담도 그만뒀고 실장들도 전부 손님 있을 때 손님만 넣어주고 케어는 하지 않는 외부실장으로 빠졌다고 한다.
그럼 고구려의 꽁가이들도 고급스러운 컨셉이냐? 꽁가이까지 남다르게 고급스러운 건 모르겠다.
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에이스’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
한국인들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할줄 아는 아가씨가 많은 편입니다.
호치민 최고의 인테리어와 음향 시스템을 도입하여 최상의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로컬 가라오케는 말그대로 주 손님타겟이 한국사람이 아니라 베트남 현지인이나 관광객 전체를
이곳 저곳 여러 업소를 탐방해보지만 결국에 다시 블링블링으로 돌아오게된다. 그러니 호치민 가라오케를 안들려본사람은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가장 먼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